본문 바로가기
향기학개론/섬유유연제

[시향후기] P&G 다우니 초고농축 베리베리와 바닐라

by 연습장이 2023. 12. 29.
728x90
반응형

다음으로 아래의 섬유유연제를 한동안 사용하였다.

상품 이미지를 보니 베라가 생각나는 디자인이다.

 

  뚜껑을 따서 향을 맡았을 때엔 "달달하다"기보다는 "그윽하다"는 느낌이 먼저 들었다. 달달한 느낌은 빨래 후 옷에서 나는 잔향에서 특히 났었고 목도리를 이 섬유유연제로 하니 찰떡궁합이었다. 출근길에 삶이 힘들어질때나 너무 추워 웅크려 있을 때 딸기와 베리가 나를 위로해준다.

  머스크향에 가깝고 지속력도 괜찮다. 시그니쳐같은 독득함이나 유일함(?) 느낌은 없었다. 바닐라향은 크게 안느껴졌는데 베이스로 사용된 것 같다.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다.

  • 달달함보다는 그윽함
  • 잔향은 달달함
  • 목도리에 사용한다면 딱임
  • 딸기향이 가장 강함
  • 한번쯤은 사용해볼만함
  • 배고플때 맡으면 환장할듯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