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타인지 연습/From me

나는 무엇을 좋아할까?

by 연습장이 2022. 3. 27.
728x90
반응형

나는 바다 보러 가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답답했던 마음이 뻥 뚫리고 서울에선 그런 마음을 갖기가 어려우니까.

 

나는 독서하는 것을 좋아한다. 내가 예전과 다르다는 것을 실감하게 해주니까.

 

나는 초록색을 좋아한다. 보면 마음이 편해지니까.

 

나는 변화를 좋아한다. 고인물은 썩기 마련이니까.

 

나는 뉴에이지를 좋아한다. 가요는 너무 자극적이고 시끄러우니까.

 

나는 일일일지 쓰는 것을 좋아한다. 그 날을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게 되니까.

 

나는 뛰는 것을 좋아한다. 뛰는 동안에는 아무 생각도 나지 않으니까.

 

나는 심플한 것을 좋아한다. 나머지를 채울 수 있는 가능성을 나타내는 것이니까.

 

나는 e-book보다는 종이로 된 책을 좋아한다. 종이를 넘길 때마다 줄어드는 책의 두께가 실감이 나니까.

 

나는 혼자 사는 것을 좋아한다. 화장실에 웨이팅 걸리는 것을 싫어하니까.

 

나는 비오는 날 핫초코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어릴적 낭만이 있어서.

 

728x90
반응형